본문 바로가기
한국여행 (Korea Travel)/맛집탐방

서울 핫플 성수동 미테이블 파스타 맛집 데이트 가볼만한곳 추천

by 트래블로그 2024. 5. 21.
반응형

서울 핫플 성수동 미테이블 파스타 맛집 데이트 가볼만한곳 추천

오랜만에 성수 나들이를 즐기고 왔어요. 아직 아침 저녁으로 약간의 기온차가 있지만 5월의 서울날씨 낮에는 따뜻해 겉옷 벗고 반팔 입고 다니기에도 적당한데요, 그래서인지 데이트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다들 봄기운에 커피 한 잔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힙한 핫플 거리를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그런 좋은 분위기 속에 출출해져 식사를 하러 다녀왔지요.

 

1. 성수미테이블 위치, 주차

2. 성수미테이블 메뉴, 가격대

3. 성수미테이블 음식 후기

4. 마무리

성수 미테이블 메뉴입니다. 스테이크와 파스타 그리고 샐러드의 맛과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곳이었습니다.

 

1. 성수 미테이블 위치 및 주차 정보

성수동 골목길에 위차한 미테이블은 외관도 캐쥬얼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분위기였어요.

 

서울 핫플 성수동 미테이블은 성수동 거리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성수 파스타 맛집으로 알려져 있어요. 인기가 많다보니 항상 궁금했던 곳이기도 했는데 이번에 식사를 위해 들렀답니다. 다만, 성수동 자체가 주택가 골목거리를 위주로 급격하게 인기를 얻고 상가들로 변모했기 때문에 역시 주차가 굉장히 힘들어요. 그래서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이동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물론 이런 데이트 가볼만한곳들은 대중교통으로 가시는게 그나마 덜 복잡한 방법이겠지요. 저는 성수동 미테이블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서울숲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창가 자리가 좋아 그쪽에 자리를 잡았는데 햇살이 비치면 더욱 예쁜 자리라 우선적으로 추천드려봅니다.

 

서울숲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으로 운영되고 있고 공원에 방문하는 분들을 위해 주차간격이 나름 넓게 마련되어 있답니다. 물론 찾는 분이 굉장히 많은 곳이라서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주차장이 복잡하다는 것을 참고해주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을 찾는 이유는 가깝기도 하지만 공영주차장이기 때문입니다. 서울숲 주차장 가격은 서울핫플이지만 저렴해 종종 이용하게 되네요. 게다가 다양한 할인혜택도 있어 여러가지 장점이 많은 주차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성수 미테이블 메뉴, 가격대

 

서울숲 주차장에서 도보 10분정도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는 성수동 미테이블, 캐주얼한 성수 파스타 맛집으로 처음에는 매장이 굉장히 큰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작더라구요. 하지만 이런 작은 집들이 알짜배기로 운영되는 곳들이 많으니 속단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분명 맛있으리라 생각했어요. 많은 분들이 꾸준히 찾고 있는 곳인만큼 그렇게 찾아오는데는 이유가 있는 법이니까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거격대는 1~2만원대로 위치를 생각하면 나쁘지 않았어요. 물론 스테이크는 가격대가 좀 있습니다.

 

저는 조금 멀리에서 방문했기 때문에 일단 예약을 하고 방문했고,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창가쪽 자리가 예뻐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답니다. 주문방법은 요즘 한국의 대부분 매장에서 이용하는 태블릿 이용 시스템입니다. 성수 미테이블 메뉴 가격대는 대부분 1~2만원대를 유지하고 있었고, 스테이크의 경우 3만원이상의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서울 핫플이 모인 성수동인 만큼 가격대가 크게 높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젊은 분들이 데이트 가볼만한곳으로 편안한 마음으로 오시는듯 보였고요. 나중에 말씀드리겠지만 양적으로 봐도 가성비가 좋은 매장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샐러드와 음료 그리고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3. 성수 미테이블 파스타 후기

샐러드의 양이 가격을 생각하면 너무 가성비가 좋은 수준이었고 맛도 좋았어요.닭가슴살도 많고 그안에 야채나 구성이 만족도를 올려줍니다.

 

성수 미테이블은 캐쥬얼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그래서 당연히 파스타를 주문했지요. 우리나라 사람들 파스타 정말 잘 만들잖아요. 요즘은 정말 어딜가도 맛있더라고요. 더불어 샐러드도 주문했는데 양이 보기에도 만족스러웠어요. 거의 포케 1인분을 먹는 한끼 식사 수준이라는 느낌이었습니다. 매장에서는 소스를 몇가지 선택할 수 있게 해주었는데 입맛에 맞게 고르시면 되고요. 소스를 뿌린 샐러드만큼 애피타이저로 완벽한 것이 있을까요. 앞서 말씀드린 대로 보울 자체가 크기 때문에 양이 정말 많다는 것! 그러니 주문을 하실때는 이 점 염두에 두세요. 남기기 싫을 정도로 괜찮으니까요.

 

오일파스타의 면 익힘이 굉장히 좋았고 간도 적당했어요. 그리고 당연하게도 양이 정말 착하답니다.크림을 좋아하시면 크림리조토도 만족도가 높으실 겁니다. 적당히 익힌 쌀알이 씹는 맛도 좋게 해주었습니다.

 

파스타는 역시 성수동 파스타 맛집다운 맛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이곳이 아무리 캐주얼 레스토랑이라고 하지만 맛이 가볍지 않았어요. 충분히 간을 하고 맛을 느낄 수 있게 제공되었답니다. 면의 익힘이나 간을 봤을 때 상황에 맞게 잘 익혀서 음식을 제공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서울 핫플로 많이 방문하시는데 이러한 섬세한 음식제조가 영향을 미치는 것 같았어요.

 

리조토가 빠지면 섭할것 같아 함께 주문했습니다. 크림리조토 보다는 개인적으로 오일파스타가 좀 더 입맛에 맞았답니다. 물론 맛이 없다는건 아니고 제가 리조토보다는 파스타를 좋아하다보니 좀 더 그렇게 느껴진 것 같습니다. 동행자 분은 리조토를 더 좋아하신 것을 보면 아무래도 입맛은 역시 개인차가 있는 것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메인 메뉴중 하나였던 스테이크와 랍스터 세트는 커다란 크기 만큼이나 맛도 익힘도 좋았습니다. 랍스터 역시 살이 실해서 먹는 재미가 있었구요. 가격대는 파스타나 리조토보다는 높아요.

 

그리고 랍스타와 스테이크는 고기의 익힘이나 두께가 만족스러웠어요. 랍스터는 두말하면 입아플 정도로 좋은 맛을 내고 있었고 크기도 작지 않아 먹는 느낌이 제대로 들었답니다. 스테이크는 주문할때 무게를 설정할 수 있는데 중간급으로 주문했고, 양이 결코 적지 않았어요. 만약 파스타와 스테이크 그리고 샐러드를 다 주문하시면 2명이 먹기에는 좀 많다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4. 마무리

 

성수동 미테이블은 오랜시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캐쥬얼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그만큼 분위기는 가볍고 활력이 있지만 맛은 가볍지 않게 충분히 느낌이 좋은 음식이었어요. 데이트 즐기는 커플들이 종종 방문하는 성수동 가볼만한곳으로 충분히 추천드릴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참고로 이곳이 본점이라 그런지 정말 충실하게 잘 만들었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저는 '호'입니다.

 

서울 핫플 성수 미테이블은 캐쥬얼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성수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만약 성수동이나 서울숲에 들른다면 한번쯤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성수동 가볼만한곳 미테이블 후기였어요.

 

 

곧 다음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